Starnews

권민아, 의식 회복했지만 팬미팅 무산..취소 이유는 "아티스트 사정" [공식] [전문]

발행:
최혜진 기자
권민아/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권민아/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그룹 AOA 출신 권민아의 팬미팅 일정이 무산됐다.


9일 권민아의 전 소속사 모덴베리코리아는 스타뉴스에 "오는 23일 예정이었던 '권민아 팬미팅'이 아티스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공연이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어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갑작스러운 취소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예매하신 티켓은 전액 자동 환불 처리될 예정이며,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절차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1일 위험한 선택 시도 후 의식을 되찾았다고 고백해 팬들의 걱정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가요계 데뷔해 '심쿵해', '짧은 치마' 등의 히트곡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는 드라마 '추리의 여왕', '모던파머'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병행했으나, 2019년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권민아는 AOA 리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이 일었다. 이에 지민 역시 팀에서 탈퇴했다.


권민아는 지난해 11월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새 출발을 알렸으나 한 달 만에 돌연 계약을 해지했다. 계약 해지에도 불구하고 전 소속사와 함께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결국 이마저도 취소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 109 또는 자살예방 SNS상담 '마들랜'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권민아 전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모덴베리코리아입니다.


2026년 1월 23일(금) 예정이었던 '권민아 팬미팅'이 아티스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공연이 취소되었습니다.


공연을 기다려주신 관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갑작스러운 취소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전액 자동 환불 처리될 예정이며,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문채원 '사랑스런 미소'
'베일드컵'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제2의 전성기' 김영희 "거짓 악플들, 무섭고 불안했습니다"[신년기획]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파격' 북중미 월드컵 유니폼 유출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