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알파드라이브원 아르노, 데뷔 직전 골절 부상 "활동 유동적 참여"[전문]

발행:
김노을 기자
그룹 알파드라이브원 (ALPHA DRIVE ONE)  아르노가 홍콩에서 열리는 '2025 MAMA AWARDS' 참석 차 2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5.11.25 /사진=임성균 tjdrbs23@
그룹 알파드라이브원 (ALPHA DRIVE ONE) 아르노가 홍콩에서 열리는 '2025 MAMA AWARDS' 참석 차 2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2025.11.25 /사진=임성균 tjdrbs23@

신인 그룹 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 멤버 아르노가 데뷔를 앞두고 부상을 입었다.


알파드라이브원 소속사 웨이크원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아르노는 지난 7일 데뷔 준비를 위한 공식 일정을 마친 후 이동하던 중 계단에서 발을 헛디뎌 넘어지게 된 계기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정밀 검사 결과 골절 진단과 함께 당분간 안무를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따"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와 당사 모두 데뷔를 앞둔 시점에 이러한 상황을 맞이하게 된 점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한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논의를 거쳐 팬분들과 만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의지를 존중해 퍼포먼스를 제외한 미니 1집 활동 일정에는 아티스트의 컨디션을 고려해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아르노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아르노가 소속된 알파드라이브원은 엠넷 '보이즈2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8인조 신인 보이 그룹으로, 12일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데뷔한다.


아르노 /사진=웨이크원

◆ 이하 웨이크업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웨이크원(WAKEONE)입니다.


항상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을 응원해 주시는 팬클럽 ALLYZ(앨리즈)를 비롯한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는 1월 12일(월) 발매 예정인 미니 1집 'EUPHORIA' 활동과 관련해, 멤버 아르노(ARNO)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르노는 지난 1월 7일, 데뷔 준비를 위한 공식 일정을 마친 후 이동하던 중 계단에서 발을 헛디뎌 넘어지게 된 계기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정밀 검사 결과 골절 진단과 함께 당분간 안무를 자제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습니다.


아티스트와 당사 모두 데뷔를 앞둔 시점에 이러한 상황을 맞이하게 된 점을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한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자 합니다.


다만,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논의를 거쳐 팬분들과 만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의지를 존중해, 퍼포먼스를 제외한 미니 1집 활동 일정에는 아티스트의 컨디션을 고려해 유동적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현재 아티스트는 의료진의 소견에 따라 필요한 의료적 조치를 받고 있으며, 이후 치료 경과 및 활동 관련 사항은 추후 다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ALPHA DRIVE ONE의 데뷔를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르노가 안정적인 환경에서 치료와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아르노가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무대에 설 수 있도록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영화 '휴민트'의 믿고 보는 배우 조합
황민현 '한파도 녹이는 미소'
안효섭 '아침부터 멋진 매력'
변우석 '조각미남의 인사'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매니저 거짓말? 녹취록에 여론 반전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2026 FA 1호 계약'은 롯데 투수 김상수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