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임신' 서지승, ♥이시언 변화 "완전 다른 사람..시키면 다 해"[시언's쿨]

발행:
수정:
김나연 기자
사진=유튜브 채널 시언's쿨
사진=유튜브 채널 시언's쿨

배우 이시언이 아들의 이름을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14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사랑하는 독거청년들 불러서 파티 했습니다 대 발표! 이시언 아빠 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서지승은 임신 소감에 대해 "오빠 완전 다른 사람 됐다. 이렇게 다정다감하고 착한 사람이 없는 것 같다. 원래도 그랬는데 아마도 매일 해주고, 물 떠달라고 하면 물 떠다 주고, 시키면 다 한다"고 했고, 이시언은 "이제 아기가 생겼으니까 확실히 그렇게 된다. 아내 몸이 힘들까 봐"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아빠가 된 이시언에 대해 "한 사람의 인생 성장 과정을 옆에서 보고 있는 것 같다. 돈 10원도 없을 때 만났고, 전세금 떼인 그 집 살 때부터 봤는데"라고 했다.


이시언은 아들의 이름에 대해 "아들이니까 난 특이한 걸 좋아해서 이솝으로 하고 싶다"고 했고, 기안84는 "학교 가면 괴롭힘 당할 것 같다"고 고개를 저었다.


서지승은 "한문과 영어가 두 개 다 부르기 쉬운 걸로 하면 좋고, 요즘 유행 안 하는 이름으로 짓고 싶다"고 밝혔다.


또한 기안84는 이시언이 준비한 럭키드로우를 통해 '태건이(태명) 하루 봐주기'가 당첨됐고, 기안84는 "아기 무서워서 못 만진다. 태건이 20살 되면 내가 63세가 되니까 그때 술을 알려주겠다"고 했다.


한편 이시언은 서지승과 공개 열애 4년 만인 지난 2021년 12월 결혼했고 결혼 4년 만에 2세 임신 소식을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예스맨 '운동 끝 예능 시작!'
'동계올림픽 중계는 우리와 함께'
세븐틴 민규 '아침을 여는 잘생김!'
권상우 '사랑에 빠진 하트맨'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박나래, 주사이모에 속았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제는 WBC다!' 류지현호 사이판 1차 캠프 '생생 현장'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