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오랜만에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권민아는 17일 자신의 SNS에 "이걸 내가 안 올렸었던가?"라며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권민아는 화보로 보이는 사진에서 야자수를 배경으로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이국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팬들은 "Gorgeous", "귀여워요", "You look beautiful as always" 등 댓글을 달고 응원했다.
권민아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검은 배경화면과 함께 "눈을 떴다가 감았다가"라는 뜻을 알 수 없는 글을 올려 팬들의 걱정을 샀다. 이후 그는 "그냥 새벽에 일어나서 중간에 붉게 나온게 신기해서 올린거였는데 걱정끼치거나 신경쓰이게 했다면 죄송해요"라고 해명했다.
권민아는 지난 1일 심리적 고통을 호소하며 안 좋은 분위기를 암시하는 글을 올린 바, 그는 당시 안 좋은 시도를 했다가 긴급 구조된 것으로 알려졌다.
권민아는 이후 "너무 죄송하다. 실망 시켜드리게 돼서 죄송하다. 아직 신체적이나 정신적으로 회복이 완벽히 된 것은 아니지만 열심히 회복에 집중하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다"며 "정신 잘 잡고 멘탈도 극복해서 다시 좋은 모습, 밝은 모습들 열심히 사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권민아는 2012년 그룹 AOA 멤버로 데뷔해 '짧은 치마', '심쿵해', '빙글뱅글'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팀 탈퇴 후 그는 2020년 팀 내 괴롭힘 피해를 주장하며 큰 논란이 일었고, 결국 AOA는 해체 수순을 밟았다.
그는 최근 모덴베리코리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복귀 활동 의지를 보였으나 전속계약이 해지됐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