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지상렬, ♥16세 연하 신보람과 결혼 계획.."문학구장서 하고파"[펀펀투데이]

발행:
김나연 기자
사진=SBS 파워FM 이인권의 펀펀투데이
사진=SBS 파워FM 이인권의 펀펀투데이

코미디언 지상렬이 '이인권의 펀펀투데이'에 출연해 신보람과의 달콤한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SBS 파워FM(107.7MHz) '이인권의 펀펀투데이'(이하 '펀펀투데이')에는 핑크빛 연애 중인 지상렬이 게스트로 등장, 특유의 화려한 입담으로 아침부터 청취자들에게 큰 웃음과 반가움을 안겼다.


이날 지상렬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16살 연하 신보람과의 연애담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청취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연예계 대표 주당으로 알려진 지상렬은 "술을 끊는 것까진 바라지 않는다. 대신 3병까지만 허락한다"는 신보람의 말을 전하며 "날 이해해줘서 정말 고맙다. 쓰리보틀은 꼭 지키고 있다"고 밝혀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인천 출신 방송인답게 결혼식에 대한 소망도 밝혔다. 지상렬은 "아직 나 혼자만의 계획이지만, 결혼하게 된다면 인천 문학구장에서 하고 싶다"며 "신보람 씨도 재밌을 것 같다고 해줬다"고 전해 현장을 달달한 분위기로 물들였다. 이어 "결혼하면 이인권 DJ를 꼭 초대하겠다"는 약속까지 덧붙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지상렬은 방송 내내 청취자들의 고민에 화끈한 해결책을 제시하며 큰 웃음을 선사했고, 방송 말미에는 "언제든 다시 출연하겠다"는 약속을 전해 따뜻한 마무리를 장식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어떤 계절은 영원히 남아 '겨울의 빛'
유해진 '여유로운 미소'
김선호 '여심 잡는 비주얼'
'왕과 사는 남자' 기대하세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母 법인=장어집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월드컵 파워랭킹 '아시아 1위'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