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모수진,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팬들 '먹먹' 애도.."마음껏 음악하길"

발행:
김노을 기자
고 모수진 /사진=모수진 유튜브
고 모수진 /사진=모수진 유튜브

밴드 어쿠스틱콜라보 보컬 모수진이 사망했다. 향년 27세. 갑작스러운 비보에 팬들은 먹먹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28일 소속사 패닉버튼은 공식 입장을 통해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죄송하다. 어쿠스틱콜라보 보컬 모수진님께서 25일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유가족의 뜻에 따라 고인의 사망 원인을 비롯한 상세 내용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근거 없는 추측이나 루머 유포는 삼가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발인은 이날 오전 10시 30분 남양주 에덴추모공원에서 엄수됐다. 장례는 장례는 유가족 뜻에 따라 가족, 친지 및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다.


갑작스럽게 전해진 비보에 팬들은 고인의 유튜브 채널을 찾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젊은 나이에 너무 안타깝다" "하늘 나라에서는 부디 행복하기를 바란다" "이젠 편히 쉬어도 된다" "하고 싶은 노래 마음껏 부르고 걱정 근심 없기를 바란다" 등 애도의 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고 모수진은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거쳐 2020년 어쿠스틱콜라보 3기 보컬로 합류해 활동을 이어왔다.


또한, 모수진이 속한 어쿠스틱콜라보는 2022년 전 소속사와 분쟁 끝에 지난해 승소했다. 고인은 지난해 6월 싱글 '유어 유니버스'를 발표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믿고 보는 KBS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워너원, 박지훈 영화 덕에 7년만의 공식석상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
추운 겨울엔 윈터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민희진, 뉴진스와 선 그었다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홍명보호, 3월 오스트리아 평가전 확정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