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홍진경, "작작 좀 해" 지적한 최미나수 만난다..또 사과할까 "제작진에 혼나" [스타이슈]

발행:
최혜진 기자
최미나수(왼쪽), 홍진경/사진=넷플릭스
최미나수(왼쪽), 홍진경/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5' MC 홍진경이 출연자 최미나수와 만난다. 그간 최미나수에 대한 지적을 쏟아냈던 홍진경이였기에 두 사람의 만남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1일 넷플릭스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5'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날 고정 패널, 제작진, 출연자들이 모이는 종영 기념 뒤풀이를 갖는다"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여러 남자 사이에서 고민하는 최미나수를 향해 "작작 좀 하세요", "멘털이 붕괴됐을 때는 가만히 있을 줄도 알아야 한다" 등 돌직구를 쏟아냈던 홍진경과의 만남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홍진경은 '솔로지옥5' 진행 내내 최미나수를 향한 거침없는 비판과 지적으로 제작진의 주의를 받기도 했다. 실제 홍진경은 "쉬는 시간 때 제작진에게 '말씀이 좀 심하신 것 같다'고 불려 가 교육받고 와서 멘트를 순화하기도 했다"고 밝힌 바 있다.


게다가 최미나수가 출연자 김민지에게 "자기가 자기를 모르는 거 같다"는 지적을 듣고 눈물을 흘리자, 이 모습을 지켜본 홍진경은 최미나수에게 공개 사과를 하기도 했다.


당시 홍진경은 "갑자기 숙연해지는 게 뭐냐면, 우리 MC들 때문에 얼마나 많이 화가 나 있을까"라며 "우리도 미나수 씨 얘기 좀 하지 않았냐"고 말했다.


이에 덱스는 "내가 대표해서 사과하겠다"고 했고, 홍진경 역시 "죄송하다 미나수 씨"라고 했다.


규현은 "우리도 미나수 씨 잘 모른다. 너무 잘 아는 것처럼 말했다"고 반성하며 "미나수 씨가 자존심이 엄청 세서, '잘못됐다' 지적이 들어왔을 때 잘 못 참는 거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 활동 수고했어요!'
대세 아이돌 다 모인 '디 어워즈' 포토월
조인성 '눈길 사로잡는 매력'
박해준 '여유로운 미소'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5분 전 취소 '라이프 오브 파이' 공연, 모두가 황당한 초유의 사태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