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이채민, '눈물의 여왕' 감독과 호흡..'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 긍정 검토 [공식]

발행:
수정:
김나연 기자
배우 이채민이 22일 서울 강남구 웨스틴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캐셔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2.22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이채민이 22일 서울 강남구 웨스틴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캐셔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12.22 /사진=김휘선 hwijpg@

배우 이채민이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에 출연한다.


12일 이채민 소속사 측은 스타뉴스에 "이채민이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극본 김솔지·감독 김희원,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태권도 국가대표 선발전을 앞두고 부상을 입은 고등학교 3학년 지오와 미스터리한 매력을 가진 차결의 이야기를 그린 회귀 로맨스를 그린다. 캐스팅은 현재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연출은 드라마 '눈물의 여왕', '빈센조'로 우아하면서도 트렌디한 연출을 선보인 김희원 감독이 맡아 메가폰을 잡는다. 각본은 드라마 '천리마 마트', '얼어죽을 연애따위' 등을 집필한 김솔지 작가가 맡는다.


이채민은 지난해 드라마 '폭군의 셰프'에서 이헌 역을 맡아 열연하며 자신의 이름 석 자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명실상부 대세 배우로 급부상한 이채민이 차기작인 '내가 죽기로 결심한 것은'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이채민은 고(故) 김새론과 호흡을 맞춘 영화 '우리는 매일매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넷플릭스 새 예능 '대체 등산을 왜 하는 건데?' 합류 소식도 전하며 여러 방면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변요한-고아성-문상민, 영화 '파반느'에서 호흡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 활동 수고했어요!'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 255억 지급하라..중대 위반 NO" 이번엔 민희진 완승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