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흑백2' 아기맹수 김시현, 'K-두쫀쿠' 맛 뭐길래.."전현무·기안84 화들짝" [나혼산]

발행:
김나라 기자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서 '흑백요리사2'의 '아기 맹수' 김시현 셰프가 사냥터로 향한다. 그는 "저에게는 백화점"이라며 신비한 나물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안내할 예정이다.


13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말 달리자' 특집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아기 맹수' 김시현 셰프의 맛깔나는 일상이 공개된다.


김시현 셰프는 '아기 맹수'의 사냥터인 경동시장으로 향한다. 사냥의 필수품인 바퀴 달린 장바구니를 끌며 수많은 식재료 사이에서 사냥감을 찾는 김시현 셰프의 예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시현 셰프는 "해외에 허브가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나물이 있다"라며 남다른 나물 사랑을 보여준다. 글로벌 OTT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2'(이하 '흑백요리사2')에서도 자신만의 나물 요리를 선보였던 그는 단골 나물 가게 앞에서 제철을 맞은 나물 사냥에 나선다.


김시현 셰프는 "지금이 나물에게 최적화된 시기"라며 나물을 고르는 법부터 나물의 특성과 맛에 따라 조리하는 비법을 전하며 '나물 박사'의 면모를 보여준다.


스틸 속에는 김시현 셰프도 처음 보는 나물 재료를 발견하고 '초롱초롱'한 눈빛을 발산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후 그는 집이자 작업실인 '아기 맹수하우스'에서 새로운 나물 재료 연구에 몰입한다. 그동안 요리 연구를 하며 기록한 요리 노트도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김시현 셰프가 집들이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솥밥을 시작으로 솥밥과 찌개, 나물 4종까지 비장의 요리로 완성한 '아기 맹수 표 집들이 상차림'에 관심이 쏠린다. 이어 김시현 셰프는 "이게 K-두쫀쿠(두바이 쫀득 쿠키)"라며 직접 만든 '이것'을 준비하는데, 그 정체에 무지개 회원들도 깜짝 놀랐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아기 맹수' 김시현 셰프가 안내할 신비한 나물의 세계는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변요한-고아성-문상민, 영화 '파반느'에서 호흡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에 승소 민희진 "지난 2년 값진 시간..K팝 분기점 되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대표팀' 부상 최재훈 대신 NC 포수 김형준 발탁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