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20일 컴백' 하츠투하츠, 신곡 'RUDE!'..당돌하게 외치는 'No Rule'

발행:
김수진 기자
하츠투하츠 싱글 'RUDE!' 트레일러 캡처 이미지/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 싱글 'RUDE!' 트레일러 캡처 이미지/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Hearts2Hearts,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당돌함을 품은 신곡 'RUDE!'(루드!)로 돌아온다.


2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하츠투하츠 새 싱글 'RUDE!'는 리드미컬한 그루브와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가 특징인 하우스 기반의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정해진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말괄량이들의 귀여운 반항이 담겨 있다.


특히 하츠투하츠는 당돌한 매력이 돋보이는 'RUDE!'를 통해 쿨하고 시크한 무드의 하우스 장르로 뜨거운 호응을 얻은 전작 'FOCUS'(포커스)와는 또 다른 새로운 하우스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오늘(13일) 하츠투하츠 공식 유튜브 채널 등에서 릴리즈된 이번 싱글의 트레일러는 하트를 키우는 회사의 직원들로 변신한 멤버들이 갑자기 사라진 '슈퍼 하트(하츄)'를 찾아 나서는 스토리를 엉뚱하면서도 기묘한 분위기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더불어 트레일러와 동시 오픈된 프로모션 웹사이트 'GARDEN of RUDE!'(가든 오브 루드!)는 정원에서 팬들이 함께 여덟 개의 하트 화분을 가꿔 싹을 틔우는 콘셉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컴백 궁금증을 더욱 높이는 중이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지난 11일 열린 '제2회 디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추가하며 신인상 8관왕을 달성하고, 영국 유명 음악 매거진 NME(엔엠이)에서 발표한 'NME 100: Essential Emerging Artists For 2026(올해 주목해야 할 이머징 아티스트 100인)'에도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주빈 '완벽 미모'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에 승소 민희진 "지난 2년 값진 시간..K팝 분기점 되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WBC 대표팀' 부상 최재훈 대신 NC 포수 김형준 발탁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