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솔로지옥' 최미나수, 김민지와 서로 사과 "더 이상 상처 안 받길"

발행:
김나연 기자
최미나수 김민지 / 사진=각 SNS
최미나수 김민지 / 사진=각 SNS

'솔로지옥5' 출연자 김민지가 최미나수에게 사과했다.


14일 최미나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가 공개된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민지는 "미나야 정말 고생 많았어"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댓글을 남겼다.


이어 "방송을 보면서 내가 몰랐던 부분에서 상처도 받았고, 그 감정 때문에 언니답지 못하게 행동했던 것 같아. 끝까지 보고 나니 이제야 미나의 마음이 더 잘 이해됐어. 그땐 서로의 마음을 다 알지 못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는 미나가 더 이상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고, 항상 웃는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어. 고생 많았고, 진심으로 사랑해"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이에 최미나수는 "민지 언니 사과 금지. 나야말로 내 솔직함이 누군가에게 상처가 될 수 있다는 걸 더 많이 배웠어. 혹시 내 행동이 오히려 언니에게 상처가 됐을까 싶어서 다시 한번 나 자신을 돌아보는 중요한 계기였어. 나도 미안하고 고맙고 많이 아껴. 곧 데이트하자. 러닝 끌고 가줘"라고 훈훈하게 답했다.


한편 '솔로지옥5'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매 시즌 높은 화제성을 보여준 '솔로지옥'은 이번 시즌 글로벌 TOP10 비영상 부문 2위를 차지하는 등 신드롬급 인기를 자랑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이주빈 '완벽 미모'
르세라핌 카즈하 '자체발광 미모'
하츠투하츠 '예쁨이 한가득!'
아묻따밴드 첫 싱글 쇼케이스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하이브에 승소 민희진 "지난 2년 값진 시간..K팝 분기점 되길"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동계올림픽] 밀라노 현장 '생생 리포트'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