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크래비티, 원진 코로나19 추가 확진…우빈은 음성 [전문]

크래비티, 원진 코로나19 추가 확진…우빈은 음성 [전문]

발행 :

이덕행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 원진이 1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첫 정규앨범 파트 1 '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를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규 1집 'THE AWAKENING'은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그들만의 도전적인 의식이 담겨 있는 앨범이다.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그룹 크래비티(CRAVITY) 원진이 1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첫 정규앨범 파트 1 '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를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정규 1집 'THE AWAKENING'은 목표를 향해 비상하는 그들만의 도전적인 의식이 담겨 있는 앨범이다. /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김창현 기자 chmt@

크래비티 원진이 코로나19 확진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16일 "크래비티 멤버 원진이 1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원진은 12일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 중 발열 및 인후통 증세가 나타났다. 자가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한 원진은 PCR 검사를 통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유일하게 확진 판정을 받지 않은 우빈은 자가 진단 키트 검사로 음성임을 확인하여 별도 자가 격리를 계속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를 통해 체크하고 있다.


앞서 크래비티는 세림, 앨런, 정모,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컴백 일정을 연기했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크래비티 멤버 원진이 15일(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원진은 앞서 지난 12일(토)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고 자가 격리 중에 있었습니다. 격리 중 원진에게 발열 및 인후통 증세가 나타나 자가 키트 검사 후 양성 반응을 확인하여 PCR 검사를 받았으며, 1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멤버들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재택 치료와 휴식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우빈은 자가 진단 키트 검사로 음성임을 확인하여 별도 자가 격리를 계속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를 통해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코로나19 확진 발생으로 팬분들을 비롯한 관계자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