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듀!하이킥⑨]권오중 타블로 노주현..반짝반짝 카메오들

[아듀!하이킥⑨]권오중 타블로 노주현..반짝반짝 카메오들

발행 :

김수진 기자
사진

MBC '거침없이 하이킥'은 수많은 스타 카메오를 배출한 시트콤으로도 유명하다.


'살인범' 이수나를 비롯해 신지에게 구애를 펼치는 다소 엉뚱한 캐릭터의 '이형사'윤서현,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나혜미까지. 존재감을 드러낸 이들 외에도 타블로, 조민수, 권오중, 정진영, 최화정 등이 '거침없이 하이킥'을 거쳐갔다.


배우 권오중은 교생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그는 '거침없이 하이킥'의 연출을 맞은 김병욱PD의 전작인 '순풍산부인과'와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에서 코믹함의 진수를 이미 선보인데 이어 이 작품에서도 시청자들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배우 정진영은 '거침없이 하이킥'을 통해 안방극장 첫 연기를 선보였다. 극중 치킨 배달부로 분했다. 박해미가 첫눈에 반한 남자를 연기했다.


배우 노주현은 ‘똑바로 살아라’에서 부녀로 나온 연장선상에서 ‘거침없이 하이킥’의 서민정의 아버지로 깜짝 출연했다. 극중 민용-민정의 러브라인에 갈등을 일으키는 역할을 했다.


가수 타블로는 영어선생으로 카메오로 등장해 유창한 영어실력을 과시했다. '사모님' 인기를 모았던 김미려는 극중 '윤호'(정일우)를 좋아하는 연상녀로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최화정은 김범의 어머니로 깜짝 등장했으며, 김혜리는 정준하의 첫사랑으로 카메오 출연했다. 가수 아이비 역시 이순재의 한방병원에서 치료를 받는 유명가수로 특별출연해 눈길을 모았다. 소유진 역시 김병욱 PD와의 인연으로 깜짝 출연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