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버퍼링스, 30일 전격 가수 데뷔

버퍼링스, 30일 전격 가수 데뷔

발행 :

김수진 기자
앨범 발매를 앞두고 30일 가수의 면모를 드러낼 '버퍼링스' 레이(왼쪽)와 안윤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앨범 발매를 앞두고 30일 가수의 면모를 드러낼 '버퍼링스' 레이(왼쪽)와 안윤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버퍼링스' 레이와 한윤상이 가수로 정식 데뷔 무대를 갖는다.


두 사람은 30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리는 '개그 콘서트+개그야 콘서트' 전국 투어 무대에서 자신의 첫 앨범 수록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사람의 가창력은 이미 검증을 받은 터라 이번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들이 무대 위에서 선보일 곡은 발라드 곡 '눈물이 나'와 랩이 가미된 경쾌한 곡 '개그맨'이다. 특히 '개그맨'은 레이와 한윤상이 작사에도 직접 참여했다.


가수 데뷔 무대를 앞둔 레이는 28일 오후 "개그콘서트 무대지만 가수로 무대에 서게 돼 감격스럽다"며 "이 자리는 그동안 준비해온 '버퍼링스'의 실력을 처음으로 선보인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버퍼링스' 레이와 안윤상은 KBS 2TV '개그콘서트'의 '버퍼링스' 코너를 통해 노래를 부르는 중간에 동영상 버퍼링 효과를 개그화해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날 공연될 '개그콘서트+개그야콘서트'에는 공연 전 결혼식을 올리는 개그맨 오지헌의 결혼식 장면이 동영상을 통해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