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MBC연예대상 후보, 유재석-강호동 '없네'②

MBC연예대상 후보, 유재석-강호동 '없네'②

발행 :

김현록 기자
사진


22일 발표된 MBC 연예대상 후보에 최고의 예능 MC로 불리는 유재석 강호동이 포함되지 않아 눈길을 끈다.


MBC 측은 이날 오전 오는 29일 열리는 '2008 MBC 방송연예대상'(연출 유호철) 후보를 발표했다. 쇼/버라이어티와 코미디/시트콤으로 나눠 최우수상과 우수상, 신인상 후보가 각각 공개됐다.


김구라 김제동 이휘재 조형기 등 한 해 동안 MBC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주역들이 남자 부문상 후보에 올라갔으나 '무한도전'과 '놀러와'를 이끌고 있는 유재석과 '황금어장'-'무릎팍도사'의 강호동의 이름은 포함되지 않았다.


그러나 두 사람이 상을 받을 가능성은 있다. 각 프로그램별 시상이 있는데다, 후보가 따로 없는 대상의 경우 '무한도전' 팀에 영예가 돌아갔던 지난해처럼 팀별로 상을 받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최우수상의 경우 쇼/버라이어티 부문에 김구라 김제동 이휘재 조형기(이상 남자) 김원희 박미선 이경실 현영(이상 여자)이 나란히 후보에 올랐다. 코미디/시트콤 부문에서는 권해효 김광규 이문식 전환규(남자) 김선경 서영희 윤소정 윤해영이 경합을 벌인다.


우수상은 쇼/버라이어티 부문에서 김국진 노홍철 신정환 정형돈(남자) 김지선 서인영 솔비 조혜련(여자)이, 코미디/시트콤 부문에서 강성진 문세윤 오정태 추대엽(남자) 김정민 류경진 이국주 정경순이 후보에 선정됐다.


신인상 후보에는 쇼/버라이어티 부문에서 유세윤 윤종신 이하늘 전진(남자) 고나은 이승신 정시아 한성주(여자), 코미디/시트콤 부문에서 김시후 이광수 정재용 황제성(남자) 성은채 이다희 천수정 하연주가 후보에 올랐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