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막영애9' 김현숙 "남친과 결혼 계획은 아직"

'막영애9' 김현숙 "남친과 결혼 계획은 아직"

발행 :

문완식 기자
김현숙 ⓒ사진=이기범 기자
김현숙 ⓒ사진=이기범 기자


개그맨 김현숙이 남자친구와 연애 상황을 전하며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밝혔다.


김현숙은 7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CJ E&M센터에서 열린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9' 제작발표회에서 "남자친구와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라고 말했다.


지난 5월 모 케이블프로그램에서 김수미에게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던 김현숙은 "김수미씨가 무속인의 눈빛으로 쳐다봐 밝히게 됐다"라며 "어른한테 거짓말을 못하겠더라. 연예인이냐고 물으셔서 아니라고 일반인이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당시 '연예인급 외모'라고 남자친구를 설명했던 김현숙은 "'연예인급 외모'라고 알려져 요즘은 남자친구가 더 시선을 의식하고 있다"라며 "그래서 '괜찮아, 너와 결혼 안하게 되더라고 그 사람이 아니라고 말할게'라고 말해줬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결혼 계획에 대해 "결혼은 아직"이라며 "결혼은 좀 더 봐야할 것 같다. 남자친구가 자리를 잡고 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막돼먹은 영애씨' 속 이영애보다는 먼저 할 것 같다"고 말하며 웃었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의 새 출발을 담은 이번 시즌9는 시즌8에서 파혼을 맞은 영애씨가 상처를 극복하고 새로운 삶을 향해 새 출발하는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드라마의 최초 기획, 연출자인 정환석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신인 이석재, 김동연, 심진보 등 새로운 등장인물이 가세해 활기를 더한다. 오는 9일 오후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