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연자·문주란·조항조..'나는 트로트 가수다' 대결

김연자·문주란·조항조..'나는 트로트 가수다' 대결

발행 :

최보란 기자
사진


MBC 설특집 '나는 트로트 가수다2'의 MC와 출연진 윤곽이 드러났다.


최근 '나는 트로트 가수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출연진 명단에는 지난 추석특집에 출연했던 장윤정 박현빈 설운도 태진아와 더불어 김연자 문주란 조항조 최진희가 가세했다.


장윤정은 이번에도 MC로 나서 '나는 트로트 가수다'를 이끈다. 앞서 장윤정은 추석특집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차분한 진행 실력을 보여줬으며, 부활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재해석해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출연자 명단을 접한 네티즌들은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의 주인공이신 김연자님의 열정적인 무대 기대된다", "심정을 울리는 문주란의 노래 한 소절을 드디어 들을 수 있겠다", "3년간 전국각지 콘서트현장에서 보여주신 만큼, 조항조님의 노래 진가를 유감없이 보여주실 거라 믿는다" 등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설특집 '나는 트로트 가수다'는 앞서 방송된 추석특집이 시청자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다시 시청자를 찾게 됐다. 녹화는 오는 13일 경기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되며 현재 청중평가단 모집 중이다.


추석특집으로 방송됐던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김수희, 남진, 태진아, 장윤정, 문희옥, 박현빈, 설운도가 출연해 선후배 트로트 가수의 노래 대결을 선보였다. 그 결과 심수봉의 '비나리'를 소화한 남진이 1위를 차지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