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패션쇼+콘서트, 'K콜렉션' 개최..아이돌 총출동

패션쇼+콘서트, 'K콜렉션' 개최..아이돌 총출동

발행 :

최보란 기자
사진


2012 국내 최초 신개념 패션콘서트 '케이콜렉션 인 서울'이 개최된다.


오는 11일 오후 3시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소녀시대, 빅뱅, 아이유, 엠블랙, 인피니트, 티아라, 미쓰에이, 시크릿, 나인뮤지스 등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K-POP 아이돌 스타들이 대거 출동해 화려한 댄스와 노래로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 날 참여하는 아이돌 스타들 중 15명이 직접 런웨이에 등장해 많은 기대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해를 품은 달'로 인기몰이 중인 여진구, 슈퍼모델 출신 최여진과 공현주, 황인영, 안영미, 유민, 서지석, 슬옹, 우지원도 '케이컬렉션'을 빛낼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빅뱅이 런웨이에 섰으면 좋겠다", "티아라, 효민이 파워 워킹하는 모습 보고 싶다", "K-POP 한류 열풍에 이어 국내 패션 업계도 성장하나?" 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케이콜렉션 측은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K-POP 스타 등이 참여해 폭발적인 공연을 펼칠 뿐 아니라 직접 런웨이에 서며,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패션쇼를 선사할 예정이라며 많이 기대해 달라"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20여 개의 패션 뷰티 브랜드와 신진 디자이너, 소호 브랜드가 참여하며, 해외 대형 및 명품 브랜드의 자금력과 파워 때문에 설 자리를 잃은 국내 중소형 패션 브랜드들이 전략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는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이 될 전망이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