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하이스쿨' 이성열 팬들, 훈훈한 밥차 선물 "라면NO!"

'하이스쿨' 이성열 팬들, 훈훈한 밥차 선물 "라면NO!"

발행 :

문완식 기자
/사진제공=(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사진제공=(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에서 아픔을 간직한 엄친아 황성열로 열연중인 그룹 인피니트의 이성열이 팬들의 밥차 선물에 함박미소를 지었다.


3일 제작사에 따르면 이성열의 팬들은 지난 9월 28일 서울 은평구의 한 학교에서 진행된 '하이스쿨' 촬영 현장에 등장, 연기자들과 스태프를 위해 쌀쌀한 가을밤에 따뜻한 저녁식사를 대접했다.


이날 이성열의 팬클럽 '로열'은 주말도 반납한 채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이성열과 '하이스쿨' 팀을 위해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뷔페와 커피, 음료까지 준비해 이성열을 향한 뜨거운 팬심을 과시했다.


깔끔한 상차림도 모자라 화병에 꽃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팬들의 정성 가득한 선물에 이성열은 미처 상처분장을 지우는 것도 깜빡 잊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황성열! 라면NO, 밥먹자~'라고 적힌 배너는 이성열이 극중 새엄마가 싫어 라면만 먹는 것에 대한 안타까움과 함께 가수와 배우를 오가는 바쁜 일정 때문에 혹 끼니를 거를까 걱정하는 따뜻한 팬의 마음이 함께 담겨있어 훈훈함을 더했다.


이성열은 현장 스태프들의 식사를 한 명 한 명 살뜰히 챙긴 데 이어 자신의 트위터에 "황성열 뷔페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감동 감동. 맛난 거 먹고 힘내서 앞으로 더 멋진 연기 보여드릴게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인형케이크를 들고 있는 인증사진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성열은 ‘하이스쿨’에서 아픔을 간직한 엄친아에서 좋아하는 천사 이슬비를 지켜주는 수호기사까지 다양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