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정일우·진세연 웹드 '고품격 짝사랑', 28일 온라인 공개

정일우·진세연 웹드 '고품격 짝사랑', 28일 온라인 공개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더 틱톡
/사진제공=더 틱톡


배우 정일우, 진세연이 주연을 맡은 한중 합작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이 28일 국내에서도 공개된다.


28일 제작사 김종학프로덕션에 따르면 정일우, 진세연 주연의 '고품격 짝사랑'은 총 20부작으로 편성돼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외 8개 사이트 등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고품격 짝사랑'은 차세대 까도남 CEO 최세훈(정일우 분)과 오대산 산골 순수 처녀 유이령(진세연 분)의 예측불허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드라마다.


앞서 중국 온라인 사이트 소후닷컴을 통해 첫 공개된 이래 대륙을 뒤흔들 정도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고품격 짝사랑'은 기획 당시부터 웹드라마를 표방했으며 중국에서 먼저 공개돼 한 달 만에 주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조회 수에서 1억 뷰를 넘기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종학 프로덕션 측은 "향후 드라마 제작사들이 탄탄하고 재미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서는 유통의 한계를 극복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에 기존의 관행의 깨고 다양한 경로로 시청자를 만나며 좀더 발전된 드라마 시장이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