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안티팬' 최태준X최수영X김민규X김하경, 낯선 조합의 옥탑 파티

'안티팬' 최태준X최수영X김민규X김하경, 낯선 조합의 옥탑 파티

발행 :

이경호 기자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최태준, 최수영, 김민규, 김하경의 옥탑 파티를 했다./사진제공=㈜가딘미디어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최태준, 최수영, 김민규, 김하경의 옥탑 파티를 했다./사진제공=㈜가딘미디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에서 최태준이 최수영의 절친 김민규와 김하경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28일 오후 네이버TV, V라이브 등을 통해 방송되는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김은정,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워너브라더스. 이하 '안티팬') 17, 18회에서(회 당 30분 기준) 최태준(후준 역)은 최수영(이근영 역)의 친구 김민규(고수환 역), 김하경(신미정 역)과 옥탑 파티를 벌이며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


앞서 고수환(김민규 분)과 신미정(김하경 분)은 이근영(최수영 분)의 희로애락을 함께 하며 극에 활력을 더했다. 두 사람은 이근영의 가상 결혼 프로그램 촬영을 걱정하는 동시에 응원을 보내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해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28일 공개된 스틸에는 후준(최태준 분)과 함께 술을 마시는 고수환과 신미정의 모습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근영은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등장한 후준에 의심을 거두지 못하는 반면, 후준은 손을 흔들며 해맑게 인사를 건넨다고.


그런가 하면 고수환과 신미정은 이미 후준의 매력에 빠져 '대인배', '뇌섹남' 등 입이 마를 정도로 칭찬 한다. 심지어 이근영의 클럽 사건을 언급하며 후준의 입장을 두둔, 그녀를 군중 속 고독에 휩싸이게 한다.


한편, 이근영은 자신을 걱정하고 있을 엄마 장희정(윤복인 분)과 통화를 하며 애틋함을 드러낸다. 후준은 장희정의 걱정을 덜어주려고 눈물을 삼킨 채 밝은 척하는 이근영의 모습을 보고 생각에 빠진다고 해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안티팬'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서는 고수환과 신미정의 마음마저 사로잡은 후준의 마성의 매력이 공개된다. 여기에 절친들에게서 철저히 배제된 이근영의 고독한 모습은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후준과 이근영의 티격태격 모멘트 역시 미소를 자아낸다고 해 이들이 발산할 앙숙 케미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