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새내기주부 현영, TV조선 '부부젤라' MC 발탁

새내기주부 현영, TV조선 '부부젤라' MC 발탁

발행 :

김미화 기자
ⓒTV조선
ⓒTV조선


방송인 현영이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칼로 물 베기 쇼-부부젤라'(이하 '부부젤라')의 MC로 발탁됐다.


4일 TV조선은 현영이 부부들의 고민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고 해법을 찾는 자사 프로그램 '부부젤라'의 새로운 안방마님으로 나선다고 전했다.


'부부젤라'의 제작진은 "살림과 육아 모두 똑 소리 나게 해내고 있는 현영이 프로그램에 MC로 가세함으로써 신세대 부부의 고충과 부부 생활법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 부부공감 랭킹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 예정"이라고 말했다.


골드미스에서 결혼과 임신·출산을 겪으며 주부로 거듭난 현영은 '부부젤라' 진행을 맡아 본격적으로 MC에 복귀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현영은 최근 진행된 첫 녹화에서 변함없는 S라인 몸매와 진행 실력을 뽐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신혼 생활 얘기를 거침없이 털어놓으며 아줌마다운 솔직한 면모를 보였다는 후문.


현영은 녹화를 마친 후 제작진을 통해 "결혼과 출산 후 세상을 보는 눈이 확 달라졌는데 결혼 생활을 오래한 연예인 선배님들의 조언도 듣고, 전문가 코치들의 전문 지식과 사례를 들으니 결혼 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부부젤라'는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 라는 모토로 매주 독특한 배우자 때문에 고민이 끊이지 않는 부부들이 출연해 말 못했던 고민들을 속 시원하게 털어놓고 코치들과 함께 현명하고 명쾌한 해법을 찾아가는 신개념 부부솔루션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방송.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