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병욱 '감자별' 신구조합 라인업 공개..기대↑

김병욱 '감자별' 신구조합 라인업 공개..기대↑

발행 :

전형화 기자
'감자별' 리딩현장/사진제공=tvN
'감자별' 리딩현장/사진제공=tvN


시트콤의 대가 김병욱PD의 새 작품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이 신구배우들이 조합을 이룬 막강한 라인업을 소개하며 첫 대본 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5일 tvN은 "지난 2일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 모여 첫 대본 리딩을 가졌다"고 밝혔다.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일일 시트콤. 이번 프로젝트에는 김병욱PD 뿐 아니라 '하이킥' 시리즈 작가, 스태프들이 출동해 9월 말부터 총 120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리딩에는 이순재, 노주현을 비롯해 금보라 줄리엔강, 여진구,하연수,고경표,서예지,김정민,최송현,오영실,김광규,장기하와 아역배우 김단율,정준원까지 주요 배우들이 모여 모였다.


이순재는 "오랜만에 시트콤을 하게 돼 기분이 좋고 기대가 된다. 노주현, 금보라와는 물론 젊은 친구들과도 호흡을 맞출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첫 리딩은 실제 촬영 현장이라 착각이 들 만큼 배우들이 각자 배역에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이순재,노주현,금보라 등 선배 배우들은 조언을 아끼지 않았고, 후배들은 즉석에서 조언을 흡입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몬스타'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하연수는 자그마한 체구와는 달리 폭발적인 성량을 자랑해 김병욱 PD에게 "울림통이 커서 좋다"는 칭찬을 연신 듣기도 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