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악마조교·의장대·젊은피..'진짜사나이' 더 강해졌다

악마조교·의장대·젊은피..'진짜사나이' 더 강해졌다

발행 :

김미화 기자
(왼쪽부터)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헨리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왼쪽부터)천정명, 박건형, 케이윌, 헨리 / 사진=머니투데이 스타뉴스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가 멤버 교체로 전환점을 맞았다.


7일 MBC에 따르면 기존 멤버인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오는 9일 오후 방송되는 '진짜 사나이-번개부대'편을 끝으로 프로그램에 하차한다.


이들의 빈자리를 배우 박건형, 천정명, 가수 케이윌, 슈퍼주니어 M 헨리가 채우게 됐다. 이에 '진짜 사나이'의 멤버는 기존 일곱 명에서 여덟 명으로 늘어나게 됐다.


새롭게 합류하는 멤버 네 명 중 캐나다 국적을 가진 헨리를 제외하고는 모두 군필자.


특히 천정명은 지난 2008년 1월 의정부 306보충대로 입소, 30사단의 신병교육대에서 조교로 군 복무하며 '악마 조교'라는 별명을 얻은 것으로 유명하다.


천정명은 방송을 통해 "연예인 출신 훈련 조교라는 편견에서 벗어나기 위해 더 혹독하고 엄격하게 교육 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박건형 역시 육군 의장대 출신으로, 군기 바짝 든 군 생활을 경험했다. 박건형은 군 생활을 한지 10년이 넘었지만, 특유의 유쾌한 성격으로 프로그램의 새로운 활력소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


케이윌의 경우 현역입영 5일 만에 어깨 탈골로 제대, 공익근무 요원으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했다. 당시 부상으로 인해 공익 근무를 했던 케이윌이 이번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도 관심을 모은다.


외국인 헨리는 대한민국 군대를 경험한바 없으나, 20대 젊은이의 패기로 군생활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박형식에 이어 두 번째로 20대 멤버로 합류하는 헨리가 기존 의 멤버들과 어떤 호흡을 보일지 주목된다.


새 단장한 '진짜 사나이'의 신병들은 오는 9일 신병교육대대에서 입소해 기초교육을 받은 후 기존 멤버들과 함께 한다. 단 배우 천정명은 부득이하게 스케줄상의 문제로 신병교육을 따로 받은 후 합류하게 된다.


한편 '진짜 사나이'팀은 이번에 특공대대로 입대, 겨울 군대의 꽃이라고 불리는 혹한기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김미화 기자letmein@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