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패션 서바이벌 '패션왕 코리아2'가 오는 8월16일 첫 방송 날짜를 확정했다.
SBS는 23일 이 사실을 알리며 '패션왕 코리아2' 출연진이 경기도 파주 모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촬영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MC를 맡은 신동엽과 서바이벌에 참여하는 배우 클라라, 방송인 홍진경, 가수 선미의 익살스러운 포즈가 담긴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을 소재로 한 프로그램답게 각자의 개성을 살린 모습이 눈에 띈다.
한편 3시간 정도에 걸쳐 진행된 녹화에서는 MC 신동엽의 능숙한 진행과 함께 정준영, 윤진서, 클라라, 홍진경, 조세호, 광희, 선미, 블락비 지코&피오의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국내 최고의 스타디자이너들의 화려한 의상들이 어우러지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패션왕 코리아'는 지난해 11월 첫 방송돼 연예계에서 활동하며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 주목받은 스타들이 디자이너와 각각 짝을 이뤄 의상을 직접 만들고 심사위원들로부터 평가를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정준영, 클라라, 배우 윤진서, 블락비 지코, 선미, 홍진경, 조세호, 제국의아이들 광희 등 총 8명의 라인업을 모두 확정했으며 '제네럴 아이디어'로 유명한 디자이너 최범석을 비롯해 고태용, 로건, 한상혁, 송혜명, 곽현주 등 실력과 인지도를 겸비한 디자이너들도 합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