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김성은 '정우성과 동반CF' 제부 최초 공개..훈훈한 외모 [동상이몽2]

김성은 '정우성과 동반CF' 제부 최초 공개..훈훈한 외모 [동상이몽2]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SBS
/사진=SBS

배우 김성은이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친동생 부부를 첫 공개한다.


10일 SBS에 따르면 이날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성은이 본인과 데칼코마니처럼 빼닮은 친동생 부부를 최초 공개한다.


언니 못지 않은 우월한 키로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친동생과, 배우 정우성과 동반 CF를 찍은 이력을 자랑하는 훈훈한 외모의 제부가 등장할 예정이다.


최근 녹화에서 김성은은 남편 정조국과 장거리 부부로 지내는 탓에 남편의 빈자리를 채워주는 친동생 부부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김성은은 "제부가 없었다면 119에 실려 갔을 것"이라며 긴급한 순간마다 함께해 준 친동생 부부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반 아빠의 존재다", "좋은 제부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위기감을 느낀 정조국은 김성은을 향해 '운동선수와 함께 살아서 좋은 점'을 물으며 본인 PR에 나섰다. 김성은이 운동선수 남편의 장점을 '힘'으로 꼽자 정조국은 "남자는 힘이다"라며 동서와의 즉석 허벅지 씨름 대결을 펼쳤다.


프로축구 선수 출신으로 근육질 몸매를 뽐내는 정조국은 사회인 야구단으로 활동한 동서에게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두 사람은 자존심을 건 숨 막히는 접전을 펼쳤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오후 10시 15분 방송.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