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박소담, '유리한 식탁2' 피날레 장식..솔직한 고민 토크

박소담, '유리한 식탁2' 피날레 장식..솔직한 고민 토크

발행 :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라이프타임채널
/사진제공=라이프타임채널

가수 겸 배우 유리의 마지막 식탁, 그리고 그 특별한 피날레를 장식할 게스트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4일 라이프타임채널 '유리한 식탁 시즌 2' 측에 따르면 마지막 화에는 우리나라 천만 관객을 사로잡은 데 이어 칸 국제영화제까지 접수하며 전 세계적으로 기생충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주인공, 박소담이 등장한다.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보기 힘들기에 정말 올 줄은 몰랐다는 박소담을 위해 유리는 레드 카펫을 깔아야 한다며 제대로 된 손님맞이를 할 예정이다.


유리가 본인도 모르게 고민을 털어놓게 되는, 무장해제 하게 된다는 박소담. 두 사람은 공연에서 만났지만, 사적으로 더 많이 만나게 되는 찐친이라고 한다. 유리가 신동미 배우와 드라마를 같이 한다고 듣자마자 너무나 부러워했다고.


이 날 두 사람은 박소담의 부모님을 위한 건강한 보양식을 완성할 예정이다. 부모님을 위한 요리인 만큼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최선을 다했다고 하니 어떤 요리가 완성될지 더욱 기대된다.


이후 함께 준비한 보양식을 먹으며 대화를 이어간 두 사람. 배우로서의 고민과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고.


한편, '유리한 식탁 시즌 2' 마지막 식탁을 위해 제작진이 준비한 선물을 받고 유리가 뭉클했던 순간까지 모든 것이 공개될 이번 12화는 오는 25일 오후 8시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