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우리는 식구당' 서인영, 소속사 후배 탄에게 "여긴 이상한 회사"[별별TV]

'우리는 식구당' 서인영, 소속사 후배 탄에게 "여긴 이상한 회사"[별별TV]

발행 :

박수민 기자
/사진='우리는식구당' 방송화면
/사진='우리는식구당' 방송화면

'우리는 식구당'에서 서인영이 소속사 후배가수인 '탄(TAN)'을 만나 솔직한 조언을 들려줬다.


29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는 식구당'에서는 보이그룹 탄(TAN)과 서인영이 출연했다.


이날 서인영은 데뷔 20년 차이가 나는 후배가수 탄(TAN)을 만나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대선배 서인영을 만난 탄(TAN)의 멤버들은 우렁차게 첫인사를 한 뒤 다소 긴장된 모습을 보였고, 서인영은 "나는 남자 아이돌만 있으면 인사할 때 어디에 눈을 둬야할 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수줍어했다.


한편 서인영은 "왜 이렇게 이상한 회사에 들어왔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돌 시조새' 서인영의 농담섞인 말에도 탄(TAN)의 멤버들은 극도로 긴장한 나머지 당황감을 감추지 못했고, 이에 서인영은 "그래도 식구 일이면 무조건 함께 하는 회사이니 든든하게 믿고 활동해도 된다"고 말하며 후배가수 탄(TAN)에게 격려를 보냈다.


'우리는 식구당'은 MBC TV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로 데뷔한 그룹 탄(TAN)이 새로운 소속사에 적응하는 과정을 담는 예능으로, 생각엔터테인먼트에 함께 소속된 가수 김호중, 서인영, 배우 손호준 등이 출연한다.


박수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