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이상민 "최민수, 내 이혼 기자회견에 먼저 도착"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최민수, 내 이혼 기자회견에 먼저 도착" [미운 우리 새끼]

발행 :

최혜진 기자
/사진=SBS
/사진=SBS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이상민의 이혼 기자회견 비화가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미우새'에서는 이상민과 최진혁이 서로에게 남다른 사연으로 얽힌 배우 최민수의 작업실을 찾아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상민은 이혼 당시 기자회견에 대해 언급했다.


이상민은 "최민수 형님과 모든 만남에는 되게 찐한 사연이 있었다"며 이혼 기자회견 비화 에피소드를 꺼냈다. 당시 만반의 준비를 했던 이상민은 자신보다 먼저 자리한 최민수의 깜짝 등장으로 당황한 나머지 짧게 끝마칠 수밖에 없었다고. 이어 최민수가 최고의 전성기를 누렸던 룰라 시절 이상민의 인사를 받아주지 않은 놀라운 이유도 밝혔다.


최진혁 역시 2015년 자신의 군 입대 날에 찾아온 최민수를 회상하며 이상민과 미묘한 친분 신경전을 이어갔다. 이에 최민수는 특급 의리로 어디든 빼놓지 않고 등장하는 '프로 참석러'로 등극했다고.


최민수의 이색 면모는 계속 이어졌다. 최진혁은 최민수가 사우나에 출몰해 냉탕과 온탕 사이에서 기이한 스트레칭 동작을 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고 언급했다. 이에 최민수는 "그 얘기는 진짜 안 나오길 바랐다"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최민수는 아내 강주은과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떠올리며 주위의 무한 부러움을 샀다. 하지만 이야기를 듣던 이상민이 날카롭게 던진 질문 하나로 씁쓸함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