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돌싱글즈4' 엑스라지 제롬 등장..은지원·이혜영 깜짝 "나 알아"[별별TV]

'돌싱글즈4' 엑스라지 제롬 등장..은지원·이혜영 깜짝 "나 알아"[별별TV]

발행 :

안윤지 기자
/사진=MBN '돌싱글즈4' 방송 캡처
/사진=MBN '돌싱글즈4' 방송 캡처

'돌싱글즈4' 그룹 엑스라지 출신 제롬이 등장했다.


23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에는 멕시코 칸쿤에서 펼쳐지는 돌싱 하우스를 그렸다.


과거 엑스라지로 활동했던 제롬이 등장했다. 그를 본 은지원과 이혜영은 놀라면서 "예전에 가수했던 사람이다. 엠씨 같은 것도 많이 했다"라며 "난 너무 잘 안다. 잘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제롬은 "내가 1990년대 후반에서 2000년대 중반까지 연예계에서 일했다. 엑스라지에서 2집부터 들어갔는데 활동이 없었다. 회사에서 돈이 없다고 해서 계약을 풀고 파투 났다"라며 "난 혼자다. 부모님도 없고 그래서 좀... 이혼하고 나서 힘들었다. 애를 너무 좋아한다. 그런 프로그램도 본다. 일본 프로그램인데 꼬맹이들 심부름도 하러 간다. 그때가 외롭다. 가끔 보면 눈물이 나면서 TV를 본다"라고 말했다.


은지원은 제롬에 "성격이 진짜 밝다. 근데 눈이 왜 이렇게 슬프냐"라고 안타까워했다. 제롬은 "솔직히 고민 많이 했다. 나오고 싶은 게 정말 짝 찾고 싶다. 나 늙을 때 짝이랑 성인 기저귀를 갈아줄 수 있는 짝을 찾고 있다"라고 전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