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팡은 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주요 골프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하는 '뉴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최근 골프붐을 맞아 각종 골프클럽 및 골프가방·골프화·골프웨어·골프공·거리측정기 등 골프 관련 용품이 총집합 했다. 볼빅·다이와·테크스킨·헨리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그동안 운영하던 골프 전문관도 리뉴얼했다. 브랜드관에는 혼마골프가 새로 입점했으며 아디다스골프·보이스캐디·테크스킨·헨리스튜어트·데이비드골프 등 다양한 브랜드 골프 상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 밖에 골프 입문자들을 위한 골프 매트, 스윙 연습기 등 골린이 추천 아이템과 골프화·골프장갑·캐릭터 클럽 커버 등 여성골퍼 인기템 그리고 파크골프 관련 용품까지 엠디(MD)가 추천하는 골프 상품들도 콘셉트 별로 모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부사장은 "외부 활동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골프를 즐기려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관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쿠팡의 빠르고 편리한 배송 서비스를 통해 올봄 안전하고 건강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