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경 '리큐'(에서 실내 건조에도 꿉꿉한 냄새 없이 보송한 세탁을 도와주는 캡슐 세제 '진한겔 실내건조 미니파워캡슐'을 출시했다.
리큐 진한겔 실내건조 미니파워캡슐은 초고농축 세제를 담아 음식물 얼룩 및 미세먼지 제거 등 강력한 세척이 가능한 캡슐 세제이다. 특히 꿉꿉한 냄새의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섬유 속 피지오염 제거에 탁월해 실내 건조에도 빨래 냄새 걱정없이 보송한 세탁이 가능하며 레몬시트러스 향을 더해 세탁 후 기분 좋은 상쾌함을 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큐 진한겔 실내건조 미니파워캡슐은 캡슐 1개당 13.6mL의 세제를 담아 1~2인가구 평균 세탁량인 약 4kg의 빨래를 세탁할 수 있도록 설계돼 원하는 세탁량에 따라 캡슐을 넣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찬물에도 잘 녹는 수용성 필름을 사용해 간편한 세탁을 도와주며 세제가 손에 묻어나거나 흐르는 걱정 없이 깔끔한 세탁을 할 수 있다.
리큐 진한겔 실내건조 미니파워캡슐은 피부에 직접 닿는 의류에 사용하는 만큼 피부자극테스트완료 및 형광증백제, 파라벤 등 7가지 걱정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 의류 세탁에 사용하기 좋으며, 어린 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 수 없도록 설계한 '어린이보호포장'을 적용했다.
리큐 진한겔 실내건조 미니파워캡슐은 애경 네이버직영몰,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