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결국 사랑은 타이밍"..'너의 결혼식' 현실연애 명대사 베스트3

"결국 사랑은 타이밍"..'너의 결혼식' 현실연애 명대사 베스트3

발행 :

김현록 기자
사진=영화 '너의 결혼식' 스틸컷
사진=영화 '너의 결혼식' 스틸컷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로맨스 영화 '너의 결혼식'이 현실연애 명대사 베스트3을 공개했다.


개봉 이후 연이틀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른 '너의 결혼식'은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박보영)와 승희만이 운명인 우연(김영광), 사랑의 타이밍이 가장 어려운 현실남녀의 공감 100% 리얼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첫 번째 명대사는 3초의 운명을 믿는 승희가 우연에게 건네는 "사람을 보고 이 사람이구나 싶은 순간이 3초래"라는 대사. 이미 남자친구가 생긴 승희가 대학교에서 다시 만난 우연에게 조심스럽게 마음을 드러내는 이 대사는 승희에게는 사랑의 설렘을, 우연에게는 좌절을 안긴다.


우연이 지나치듯 친구에게 하는 푸념을 듣고 상처 받은 승희가 "네가 그런 생각을 했다는 걸 잊지 못하는 거야"라고 우연에게 건네는 대사는 여성 관객들의 절대적인 공감과 지지를 얻고 있다. 승희와 우연의 관계에 변화를 일으키는 이 대사는 사랑에 대한 두 사람의 서로 다른 입장과 태도를 담아내며 현실적인 연애의 모습을 그려냈다.


오로지 승희만을 좋아하는 마음에 앞뒤 재지 않고 직진했지만 마음과 달리 엇갈리는 타이밍을 겪게 되는 우연의 "결국 사랑은 타이밍이다"라는 대사 또한 여운을 남기며 공감을 자아낸다.


개봉 이후 첫 주말을 맞은 '너의 결혼식'이 현실공감 로맨스로 관객에게 다가갈지 주목된다.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