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베놈2', 전 세계 39개국서 주말 1위..글로벌 흥행 수익 3351억 [공식]

'베놈2', 전 세계 39개국서 주말 1위..글로벌 흥행 수익 3351억 [공식]

발행 :

강민경 기자
/사진=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포스터
/사진=영화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 포스터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국내에서도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달리며 116만 관객을 돌파했다. 또한 전 세계 45개국에서 개봉해 지난 주말 무려 39개국에서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치하기도.


지난 주말 한국을 포함해 스페인, 이탈리아 등 총 39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전 세계 흥행 수익 2억 8300만 달러(한화 약 3351억 원)까지 돌파하며 올가을 글로벌 흥행작으로 부상했다. 또한 국내에서도 6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및 116만 관객을 돌파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를 향한 전 세계적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공개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에도 관객들의 눈길이 모인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쇼미더머니9'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래퍼 머쉬베놈과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Change up'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머쉬베놈의 재치 있는 랩과 중독적인 멜로디가 영화의 유머러스함과 강렬함을 모두 담아냈다는 평을 받으며 소니 픽쳐스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SNS상에서 총 4백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와 어펜져스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화보와 변신 영상도 지금껏 보지 못한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 받았다. 어펜져스 펜싱 히어로 김정환, 구본길 선수가 빌런 히어로로 변신할 것을 예고한 컬래버레이션 화보가 공개돼 두 선수의 압도적 카리스마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어펜져스 변신 영상은 두 선수가 직접 베놈과 카니지로 변신하는 특별한 모습을 담아냈다.


이처럼 개봉 전 영화의 다양한 재미와 매력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모은 머쉬베놈, 어펜져스 콜라보레이션이 개봉 후 영화의 흥행 돌풍과 함께 다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영화를 관람하고 콜라보레이션 컨텐츠를 즐기며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의 매력에 푹 빠진 관객들의 N차 관람까지 시작되며 앞으로의 흥행 질주가 더욱 주목된다.


한편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미워할 수 없는 빌런 히어로 베놈(톰 하디 분)앞에 사상 최악의 빌런 카니지(우디 해럴슨)가 나타나 대혼돈의 시대를 예고하면서 그와 피할 수 없는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추천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