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손호영, 일본진출 초읽기

손호영, 일본진출 초읽기

발행 :

손호영의 일본 콘서트 장면

일본 진출을 추진중인 god 손호영이 일본 굴지의 음반사 관계자와 만남을 가져 일본 진출 초읽기에 들어갔다.


손호영은 지난 1일 일본 시부야 CC레몬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벌였다. 이날 공연장에는 일본 굴지의 음반사 관계자가 객석에 앉아 손호영의 공연을 지켜봤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손호영의 대기실을 찾아 환담을 나눴다.


손호영의 일본 콘서트를 다녀온 소속사 관계자는 "손호영이 이번 콘서트를 시작으로 앞으로 일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손호영은 이번 일본 공연에서 30여 곡의 노래를 열창하며 전문 댄서 이상의 힘 있는 춤 실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로 2시간 동안 일본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특히 'Yes', '사.이.다' 등 1집 음반 수록 곡들과 god 히트곡 메들리, 여름 노래 메들리 등을 라이브로 완벽하게 소화해 객석을 가득 매운 2000여 명의 일본 팬들을 열광케 했다.


시종일관 특유의 환한 미소로 거의 모든 무대를 통역 없이 직접 일본어로 진행해 일본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는데 성공한 손호영은 '기분 좋은 상상'과 '작은 가방'을 일본어로 번역해 불러 공연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끌어 냈다.


이번 공연을 진행했던 일본 스태프들은 "일본에서 진행했던 첫 단독 콘서트임에도 불구하고 현지 관객들의 열정적인 반응에 놀랐으며 손호영의 라이브 실력, 무대매너 어느 하나 흠잡을 데가 없었다."는 소감을 밝히고 향 후 일본에서 이루어질 콘서트에 적극 참여할 의사를 전했다.


이에 손호영은 일본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즐겁게 공연을 마칠 수 있었고, 빠른 시간 안에 다시 한번 일본 팬들을 다시 찾을 것을 약속했다.


한편, 손호영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달 벌였던 여름 콘서트에 이어 오는 9월16일 서울 등촌동 88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