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쇼미더머니2' 우승 소울다이브 "소지섭 랩스승"

'쇼미더머니2' 우승 소울다이브 "소지섭 랩스승"

발행 :

최보란 기자
힙합그룹 소울다이브 / 사진제공=CJ E&M
힙합그룹 소울다이브 / 사진제공=CJ E&M


힙합그룹 소울다이브(넋업샨, 지토, 디테오)가 배우 소지섭과 특별한 인맥을 과시했다.


19일 오후 6시 방송하는 케이블 채널 Mnet '비틀즈코드2'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쇼미더머니2'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울다이브는 "소지섭과 친하다고 들었다"는 MC 탁재훈의 질문에 "예전에 랩을 도와준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소울다이브는 지난 1월 발매된 소지섭의 미니앨범 '6시...운동장'에 소지섭의 랩 스승을 맡으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소지섭은 소울다이브의 공연에 "네 번째 멤버로 끼워 달라"며 센스 만점 화환을 보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룰라의 히트곡 '3! 4!'의 작곡가로도 유명한 듀스 출신 가수 이현도는 '음악의 신' 이상민에 디스를 날려 웃음을 선사했다.


이현도는 "룰라 4집에서 '아자'라는 이상한 노래 빼고 다 프로듀싱했다"며 "'아자'는 이상민이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MC 탁재훈이 "이상민을 디스하는 거냐"고 묻자 이현도는 "디스 이전에 현실이고 팩트"라며 "이상민이 몰래 그 곡을 넣었는데 사람들이 그 곡도 내가 만든 줄로 알고 있어 부끄럽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러나 이현도는 곧 이상민을 향해 "그래도 형은 너를 사랑해"라고 영상 편지를 띄워 주변을 훈훈하게 했다.


이 밖에도 이날 '비틀즈코드2'에서는 '쇼미더머니2' 출연자들을 위한 특별 코너 '쇼미더코인'이 마련돼 각자 선정한 대상을 디스하는 랩을 선보인다. 심사위원들로부터 가장 많은 동전을 얻어야 우승하는 이 코너에서 딘딘은 이현도를, 지조는 MC들을 향해 거칠고도 코믹한 디스를 날려 녹화장이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