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지세희, 2년 만에 컴백..신곡 '사랑같을 걸 했었니' 발표

지세희, 2년 만에 컴백..신곡 '사랑같을 걸 했었니' 발표

발행 :

김미화 기자
지세희 /사진 =정 이엔티
지세희 /사진 =정 이엔티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 지세희가 약 2년만에 신곡을 발표했다.


지세희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번 째 싱글 '사랑같은 걸 했었나'를 발표한다.


이번 싱글 '사랑같은 걸 했었나'는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 T의 '시간이 흐른뒤', 성시경의 '너의 모든순간'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히트곡 메이커이자 감각적인 싱어송라이터 심현보의 작품.


도입부에 펼쳐지는 쓸쓸한 느낌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중반부 이후 등장하는 힘 있는 어쿠스틱기타 사운드와 리듬은 지세희의 탁월한 가창력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특히 섬세한 감정처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이별이 주는 슬픈 감정과 쓸쓸함을 표현했다. 지세희의 힘있는 가창력이 빛을 발하는 소울풀 한 느낌의 업템포 곡이다.


지세희는 "이별의 아픔을 표현하기 위해 감정처리에 정말 신경을 많이 썼다. 겨울에 어울리는 이별 노래라고 하면 좋을 것 같다"라며 "누구나 겪어보는 이별, 그 마음을 공감하는 노래가 되고 싶다.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세희는 지난 2012년 오디션 프로그램 Mnet '보이스오브코리아 시즌1'에 출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었다. 이어 첫 싱글 '오늘보다 내일'을 발매하며 실력파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굳혔다. 또한 각종 OST, 피쳐링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해왔으며 지난해에는 첫 번째 미니 앨범 '블루밍(Blooming)'을 발매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