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5회 가온차트K팝어워드, 예매 1분만 매진..동시접속 7만7천명..관심↑

5회 가온차트K팝어워드, 예매 1분만 매진..동시접속 7만7천명..관심↑

발행 :

길혜성 기자
사진


국내 최고 공정성과 객관성을 보유한 대중음악시상식인 가온차트 K팝 어워드의 5회 행사가 온라인 지정 좌석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 가요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온오프라인 미디어 스타뉴스와 공인차트 가온차트는 지난 2012년부터 정확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직전 해 매달 음원 1위 및 분기별 음반 판매 정상을 차지한 가수(팀)들에 '올해의 가수상' 및 활발히 활약한 가수들에 특별상 등을 주는 가온차트 K팝 어워드를 열고 있다.


올해 5회째를 맞는 2015 가온차트 K팝 어워드는 오는 2월 17일 오후 7시부터 대중음악전문 공연장인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빅뱅 엑소 방탄소년단 태연 지코 아이콘 여자친구 레드벨벳 송민호 매드클라운 빅스 백아연 세븐틴 소찬휘 등 최고 K팝 가수들이 올 가온차트 K팝 어워드 출연을 이미 확정 지은 만큼, 이번 시상식에 관심은 벌써부터 예사롭지 않다.


22일 오후 2시 하나티켓에서 진행된 온라인 지정 좌석 예매를 앞두고, 제 5회 가온차트 K팝 어워드와 관련한 하나티켓은 네이버와 다음 등 국내 주요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랐다.


뿐 만 아니다. 하나티켓에 따르면 제 5회 가온차트 K팝 어워드의 온라인 지정 좌석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최대 7만 7000명이 동시 접속했고, 모든 좌석은 1분 만에 매진됐다.


제 5회 가온차트 K팝 어워드가 개최 약 한 달을 남긴 시점부터, 가요계와 팬들의 폭발적 관심을 이끌어 내고 있음을 알게 하는 대목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