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신화 김동완, 日단독 팬미팅 성황..팬들과 뜻깊은 시간

신화 김동완, 日단독 팬미팅 성황..팬들과 뜻깊은 시간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CI ENT
/사진제공=CI ENT


그룹 신화의 김동완이 일본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29일 소속사 CI ENT에 따르면 김동완은 지난 28일 일본 도쿄 아사쿠사 공회당에서 단독 팬 미팅 '김동완 팬 미팅 인 도쿄'(KIM DONG WAN FANMEETING IN TOKYO)를 열고 현재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팬 미팅은 지난 2010년 개최된 이후 6년 만에 열린 팬 미팅으로, 당일 공연장은 팬들로 인해 발 디딜 틈 없이 문전 성시를 이루는 등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고 소속사 측은 전했다.


솔로 정규 1집 타이틀곡 '손수건'의 무대로 팬 미팅의 막을 올린 김동완은 지난 일본 활동 중 기억에 남는 에피소드로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일본 KBS월드에서 재방영 중인 드라마 '힘내요! 미스터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일본 여행 편 등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 팬미팅 전에 팬들이 직접 작성한 질문 중 김동완이 직접 질문을 선정, 객석으로 내려가 팬들과 인터뷰를 나누는 '찾아가는 팬 서비스'와 객석에 미리 숨겨둔 깜짝 선물 이벤트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했다.


토크 후 진행된 미니 콘서트에서는 'I'm FINE', '남자의 사랑', 'DU DU DU' 등 자신의 히트곡과 애덤 리바인의 'Lost stars', 미스터 칠드런의 '365日' 등의 곡들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선사했다.


김동완은 "오늘 팬미팅에 와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랜만인데도 신화 팬 분들이 많이 와주셔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고, 많은 에너지를 받고 돌아간다"고 전했다.


이어 "곧 있을 멤버 전진의 일본 팬미팅도 참석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고, 다음 달에 있을 신화의 데뷔 18주년 기념 콘서트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