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피에스타(재이, 린지, 예지, 혜미, 차오루)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의 타이틀곡을 '미러'(MIRROR)로 확정했다.
피에스타는 4일 낮 12시 네이버 뮤직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델리케이트 센스'(A Delicate Sense)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포함 수록곡의 일부를 맛보기로 공개했다.
사랑과 이별을 경험하며 느끼는 여자의 섬세한 감정을 담은 이번 앨범은 지난해 3월 발매한 앨범 '블랙 라벨'(Black Label)에서 선보인 '새드 섹시'(Sad Sexy) 콘셉트의 연장선으로 총 5곡으로 완성됐다.
프로듀서 최갑원을 시작으로 한상원, 서재우, 손영진, 이채규, Sam Lewis, CJ, 이기, 용배 등이 앨범 작업에 참여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완성미를 더했다.
작곡, 작사에 혜미가 작사 및 랩 메이킹에 린지, 예지가 참여하는 등 멤버들의 한층 활발해진 참여로 1년여 간의 노력을 더욱 빛나게 했다.
타이틀곡 '미러(Mirror)’는 이별을 경험한 후 느끼는 여자의 슬픈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여기에 피에스타만의 애절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가 더해졌다.
피에스타는 예지가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 화제를 모았으며 중국 출신 차오루가 '진짜사나이', '라디오스타' 등 각종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과연 피에스타가 본업인 가수 활동에서도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