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5인 재편' 비스트, 7월4일 컴백 확정..발라드 타이틀곡 승부

'5인 재편' 비스트, 7월4일 컴백 확정..발라드 타이틀곡 승부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5인조로 재편한 아이돌 그룹 비스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가 오는 7월 4일 컴백을 확정했다.


21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비스트는 오는 7월 4일 정규 3집 앨범 '하이라이트'(Highlight)를 통해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비스트는 이날 7월 4일 0시, 새 음반 타이틀 곡 '리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비스트는 지난 2013년 정규 2집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 이후 3년 만에 컴백을 알리게 됐다.


타이틀 곡 '리본'은 용준형과 작곡가 김태주가 속한 프로듀싱팀 '굿 라이프'(Good Life)가 함께 작업한 팝 R&B 장르 곡. 멤버 용준형도 가사를 직접 적었다. '리본'은 지난 2014년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 '12시 30분'를 잇는 비스트 스타일의 발라드 타이틀의 연장선이기도 하다.


비스트는 특유의 서정적 감성이 가득한 발라드로 차별화된 모습을 팬들에 전할 계획이다.


이날 소속사 측이 공개한 재킷 이미지 속 비스트는 흑백 배경을 바탕으로 각자 다른 리본을 목에 걸고 이번 신곡에 대한 스토리 라인을 암시하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현재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