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더보이즈 팬들, 뉴·선우 탈퇴 요구 "팬들 기만"..소속사 "사과"

더보이즈 팬들, 뉴·선우 탈퇴 요구 "팬들 기만"..소속사 "사과"

발행 :

이정호 기자
더보이즈 뉴, 선우/사진=스타뉴스


그룹 더보이즈 팬들이 멤버 뉴와 선우의 탈퇴를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최근 더보이즈 팬들은 멤버 뉴와 선우의 탈퇴를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성명서에 따르면 팬들은 뉴와 선우가 과거 SNS를 통해 여성을 희롱하는 글을 올린 점, V앱 라이브 등에서 보인 팬 기만행위, 이러한 행위들로 인한 기존 팬들의 이탈 및 새로운 팬들의 유입이 제한됐다는 것들을 이유로 들며 두 사람의 탈퇴를 요구하고 있다.


팬들은 "멤버 12명 모두를 지지하고 있다. 더보이즈의 미래를 위해 동행해왔으나 해당 멤버 두 명이 보여준 행동은 신뢰를 깨트렸다. 소속사에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요청했으나 아무런 해답을 받지 못했다"며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소속사로서의 의무를 수행해주길 원한다. 팬들은 멤버 2인 탈퇴 이후에도 10인의 더보이즈를 지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디시인갤러리 더보이즈 캡처


이에 대해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당사는 최근 더보이즈와 관련, 팬분들께서 우려하고 계시는 점들을 무거운 마음으로 인지하고 있다"며 당사는 일련의 사안들과 관련해 현재 멤버들과의 대화를 진행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팬들이 주신 질책을 일회에 그치지 않고 집중적이고 지속적인 대화를 통해 면밀히 들여다보고, 부족한 점들을 채워나갈 수 있도록 거듭 방법을 강구하고자 한다"고 덧붙었다.


소속사는 "당사는 팬들의 우려가 나오기 전, 이를 미연에 헤아리지 못한 점, 그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 사이, 일부에서 일고 있는 지나친 루머를 바탕으로 한 사실과 다른 과장된 비난만큼은 자제해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추천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