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통해 열정적 레드 보여드릴 것"

아이즈원 "'라비앙로즈' 통해 열정적 레드 보여드릴 것"

발행 :

윤상근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 /사진=김휘선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 /사진=김휘선 기자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열정적인 레드' 콘셉트로 강렬함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29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공식 데뷔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이날 아이즈원은 "'라비앙 로즈'를 통해 소녀들의 열정을 보여주기 위해 장미를 모티브로 잡았다"라고 말했다.


아이즈원은 "안무 속에서도 아이즈원만의 열정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포인트 안무도 직접 선사했다.


이어 "강렬하고도 열정적인 아이즈원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라비앙 로즈'를 처음에 들었을 때도 너무 노래가 좋아서 서로 '곡을 잘 표현해야겠다'라고 이야기를 주고받았다"라고 말했다.


아이즈원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한다.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색칠을 입히다'라는 뜻을 지닌 'Colorize'와 같은 발음을 활용한 앨범. 레드 컬러를 가장 아름답고 정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장미(ROSE)를 콘셉트로 잡아 데뷔를 향한 멤버들의 소중한 꿈과 열정을 보여줄 계획이다.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는 처음 공개되는 아이즈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 파워풀하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이다. 프랑스어로 '장밋빛 인생'이라는 뜻의 제목처럼 아이즈원의 열정으로 너와 나, 그리고 우리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