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Logo

트와이스 'FANCY' 통해 블랙아이드필승과 재회..기대UP

트와이스 'FANCY' 통해 블랙아이드필승과 재회..기대UP

발행 :

이정호 기자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FANCY(팬시)'에서 그간 인연을 이어온 블랙아이드필승과 다시 만난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미니 7집 앨범 'FANCY YOU(팬시 유)'의 단체 티저 3종을 선보이며 트와이스가 22일 새 앨범 및 타이틀곡 'FANCY'로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어 9일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 채널에 'FANCY'의 트랙리스트 티저 및 새 앨범 콘셉트가 담긴 개인 티저 이미지 3장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타이틀곡 'FANCY'는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특히 블랙아이드필승은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치어업(CHEER UP)', 'TT', '라이키(LIKEY)'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만든 작곡가로 다시 한 번 흥행 신화를 기대하게 한다. 'FANCY'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의 화려하고 세련된 매력과 매혹적인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아울러 컴백 개인 티저의 첫 번째 주인공들인 나연, 정연, 모모. 3인방의 모습도 선보였다. 이들은 티저서 마치 영화 속 주인공처럼 화려하고 신비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나연은 만개한 꽃 사이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고, 정연은 라임 컬러 의상을 입고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모모는 긴 생머리와 도도한 눈빛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와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앞서 9일부터 신보 'FANCY YOU'의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