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트와이스의 미니 7집 타이틀 곡 'FANCY'(팬시)가 발매 사흘째에도 국내외 음원차트 정상을 지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 22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트와이스 새 미니앨범 'FANCY YOU'(팬시 유) 타이틀 곡 '팬시'는 24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벅스, 몽키3 등 5개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또한 음원과 함께 선보인 '팬시'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여만인 지난 23일 오후 6시 2분께 유튜브 조회수 4000만뷰를 돌파하며 트와이스 MV 중 24시간 기준 최다 조회수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팬시'는 24일 오전 9시 현재 4680만 뷰를 기록하고 있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전작 'YES or YES' 등 총 10곡의 모든 활동곡을 1억 뷰 반열에 올린 트와이스는 신곡 'FANCY' MV를 통해 '11연속 1억뷰 돌파'의 대기록 수립에 청신호를 켰다.
트와이스의 인기몰이는 해외에서도 증명됐다. 'FANCY YOU'는 지난 23일 오전 기준 싱가포르, 태국, 그리스,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해외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FANCY'는 홍콩, 베트남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FANCY'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 곡. 트와이스는 과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새로운 콘셉트를 완성하며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OOH-AHH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트와이스는 2019년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로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