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강다니엘이 팬 미팅을 성료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23일 자신의 트위터에 "KANG DANIEL FANMEETING : COLOR ON SEOUL_DAY 1 다니티 덕분에 벅찬 하루를 보낸 다니엘. 내일 만날 다니티들을 기대해요♥ #다니티_존재_자체가_다니엘에겐_큰_선물이에요 #다니엘은_언제나_그_자리에_있어요 #강다니엘 #KANGDANIEL #COLOR_ON_SEOU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특유의 멍뭉미 가득한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특히 '다니엘과 함께하는 매일이 선물 같아', '다니티는 다니엘 편 언제나 어디서나'라는 플래카드를 들고 하트 표시를 해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인스타그램에는 "KANG DANIEL FANMEETING : COLOR ON SEOUL_DAY 1 서울_첫 번째, 다니엘의 첫 페이지, color on me의 마지막을 장식할 COLOR ON SEOUL 와줘서 고마워요 우리 다니티. #강다니엘 #KANGDANIEL #COLOR_ON_SEOUL #FANMEETING "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의 팬 '다니티'와 강다니엘이 콘서트 현장에서 응원 플래카드를 들고 사진을 찍었다.
이에 팬들은 "강다니엘 사랑해 오늘 최고였어", "오빠 수고했어요♥", "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었어요 ㅠㅠ", "고마워 강다니엘" 등 응원 댓글을 달았다.
한편 강다니엘은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팬 미팅 '컬러 온 서울(COLOR ON SEOUL)'을 개최하고, 팬 미팅과 전시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