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쇼'에서 아이즈원이 1위를 거머쥐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아이즈원은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환상일기 幻想日記)' 타이틀곡 '환상동화'으로, 위키미키는 세 번째 미니앨범 'HIDE and SEEK' 타이틀곡 '웁시'로, 엔플라잉은 미니 7집 '소통'(So, 通)의 타이틀곡 '아 진짜요'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1위는 아이즈원이었다. 아이즈원은 "모든 스탭들 감사합니다. 저희가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위즈원분들께 사랑 받고 있는데 진심으로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아이즈원은 앙코르무대에서 "가사에 '스완' 나올 때 예쁜 표정 지어요"라며 귀여운 이벤트를 벌이기도 했다.
아이즈원의 신곡 '환상동화'는 시네마틱 EDM 댄스곡이다. 아이즈원은 '환상동화'에 마법 같은 힘을 통해 마음 깊이 간직했던 꿈이 현실로 이뤄지고 마침내 동화 속 주인공이 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위키미키는 신곡 '웁시'로 컴백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뽐냈다. '웁시'는 댄스 팝 장르로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를 사용했다. 가사에는 소극적인 상대가 답답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마음을 담았다.
한편 이날 '더 쇼'에는 CRAVITY, D1CE, E'LAST, IZ*ONE(아이즈원), N.Flying, 네이처(NATURE), 다이아, 다크비(DKB), 미스터T, 보이스퍼, 수안, 우주소녀, 위키미키(Weki Meki), 원위(ONEWE), 하현상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