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 그룹 씨스타의 효린과 다솜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를 통해 여름 신곡을 발표한다.
효린과 다솜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를 발매한다. 또 이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NOW. '2021년 잘잘잘'에 출연해 여러 에피소드를 전하는 것과 동시에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둘 중에 골라'(Summer or Summer)는 신나는 힙한 느낌의 베이스를 기반으로 효린과 다솜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댄스곡이다.
효린과 다솜이 직접 작사한 위트있는 가사와 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멜로디 라인으로 더위에 지친 사람들에게 바닷바람처럼 시원한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앨범 재킷 사진 속 효린과 다솜은 노을이 붉게 물든 바다 위 요트에서 신나는 표정을 짓고 있다.
이번 신곡은 컨텐츠랩 VIVO가 진행하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컨텐츠랩 VIVO에 따르면 효린과 다솜은 힘든 시기를 함께 보내고 있는 대중을 응원함과 동시에 음원 수익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 계층에 기부한다는 좋은 취지에 동참하고자 이번 프로젝트에 함께하게 됐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