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Phe R.E.D.S가 기습 컴백한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은 9일 오후 3시 30분 공식 SNS를 통해 시애틀 출신의 아티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Phe R.E.D.S의 새 디지털 싱글 'Closer(클로저)(Feat. Catch24) (Prod. Cha Cha Malone)' D-1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Closer'는 하이어뮤직의 레이블 동료이자 Phe R.E.D.S와 오랜 기간 가깝게 음악 작업을 함께해온 차차말론이 프로듀서로 참여한 곡이다.
D-1 티저 영상은 검은색 배경 속 'Closer'라는 빨간 글씨가 적힌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 'Bringing you closer, Closer to me. (너를 끌어 당겨, 더 가까이)'라는 가사와 음원 일부가 공개돼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예고했다.
Phe R.E.D.S는 미국 시애틀 출신 뮤지션으로, 박재범, 차차 말론과 함께 비보이 크루 AOM (Art Of Movement)의 멤버로도 활동한 이력이 있다.
하이어뮤직에 합류하기 전인 지난 2013년과 2015년에는 각각 'December's Bachelor (디셈버스 바첼러)', 'Whiskey & Gummy Bears (위스키 앤 거미 베어스)'라는 타이틀의 EP 앨범을 발매해 미국과 국내 리스너의 호평을 얻었다.
이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쳐온 Phe R.E.D.S는 이번 'Closer'를 통해 'Love on You (Prod. GRAY)' 이후 약 2년 만에 컴백한다. 차차 말론의 프로듀싱, Catch24의 피처링 지원사격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Phe R.E.D.S의 'Closer'는 오는 10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하이어뮤직과 소속 아티스트들은 '한국 힙합 어워즈(Korean Hiphop Awards) 2022'의 각 부문 최종 후보에 오르며 지난해 한 해의 왕성한 활동을 인정 받았다. 하이어뮤직은 올해의 레이블, 빅나티는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박재범은 올해의 아티스트, 'DNA Remix'는 올해의 컬래버레이션 후보에 각각 노미네이트돼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