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걸그룹 카라 멤버 니콜(Nicole)이 솔로 컴백 소감을 직접 전했다.
니콜은 26일 오전 10시30분 서울 장충동 크레스트72에서 솔로 컴백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니콜은 오는 27일 낮 12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YOU.F.O'(유에프오)를 발매한다.
이날 니콜은 "8년 만에 신곡과 함께 돌아왔다"라며 "지난 몇년 간 저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해외 활동을 하며 한국 컴백을 준비해왔다"라고 말했다.

니콜은 "'유에프오'는 새로운 설렘을 우주에 비유했고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댄스 곡으로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에프오'로 미확인된 설렘의 감정을 갖고 새롭게 맞이할 때의 신나는 느낌이나 사랑, 일, 새로운 곳을 향한 느낌을 표현하고 싶었다"라고 소개했다.
니콜은 "거의 10년 만에 뮤직비디오를 찍어서 긴장되는 부분들이 많았다"라며 "군무를 열심히 하고 카메라를 찾는 것도 걱정했다. 가사도 스스로 까먹을 정도여서 신곡 준비한 지도 오래되긴 했구나 라는 생각에 당황하기도 했지만 촬영은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이어 "야러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많이 준비했다.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말했다.
'YOU.F.O'는 새로운 사랑의 감정을 우주에 비유한 곡. 'U.F.O'와 'You will find our galaxy'의 이중적인 의미를 리듬감 있고 그루비한 멜로디 위에 풀어냈다.
니콜은 8년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YOU.F.O'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설 것임을 알렸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